메뉴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이 아니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스타벅스 카드가 없으신가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하시거나,
PC/모바일웹, 스타벅스 앱에서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를 “나에게 선물하기”로 구매 후,
편리하게 등록하세요!
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혜택!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 선물하기

스타벅스 코리아

FAQ, 이용안내, 팁 검색폼
궁금하신 점을 검색해 보세요.

검색창에 원하는 정보를 키워드로 입력하세요.
FAQ, 이용 안내, 팁 등 다양한 내용을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자주 하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문의에 대한 처리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문의 처리 절차
  • Step 1

    고객 문의 접수

    - 전화 상담
    - 온라인 접수

  • Step 2

    고객 상담

    고객센터를 통한
    신속한 대응

  • Step 3

    현업 부서 및
    매장 전달

    고객 문의 해결을 위해
    현업 부서 및 매장과
    긴밀하게 협업

  • Step 4

    원인 분석

    문제 발생 원인 분석
    및 이슈 사항 확인

  • Step 5

    문제 해결 및 개선

    - 재발 방지 및 개선
    - 보상 제공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소비자 피해에 대한 교환/환불 처리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