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이 아니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스타벅스 카드가 없으신가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하시거나,
PC/모바일웹, 스타벅스 앱에서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를 “나에게 선물하기”로 구매 후,
편리하게 등록하세요!
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혜택!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 선물하기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단체/기업 고객들을 위한 전용상품제작을 문의해주세요. 자세히보기

스타벅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의 대량 구매 및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귀사의 브랜드 가치를 스타벅스가 함께하여 더욱 빛나게 합니다. 스타벅스 상품 및 카드 대량구매를 통하여 다양한 행사의 가치를 높여보세요.

스타벅스 B2B에 대한 자세한 소개서를 확인해 보세요.

B2B카탈로그 다운로드
  • 상품 안내 및 구매 절차
  • 결제 수단 안내

스타벅스 단체 및 기업 구매가 가능한 상품의 종류는 MD 상품, 스타벅스 실물 카드,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MMS/BULK) 가 있습니다. 각 상품별 안내 및 구매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 MD 상품
  • 실물카드
  •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MMS)
  •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BULK)

스타벅스 MD 상품은 B2B 주문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단체/기업고객을 위한 전용 상품 제작이 가능합니다. 특별한 선물로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구매절차

  • Step 1. B2B 주문사이트
    [회원가입]

    재판매 방지 등을 위해 가입 시
    사업자 등록증 확인으로
    거래처 등록까지 2~3영업일 소요

  • Step 2. 접수 및 담당자 상담

    사이트 내 상품 구매 혹은
    구매 희망 상품 견적 관련 상담

  • Step 3. 결제 진행(선결제)

    ARS 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
    [결제 수단 안내]

  • Step 4. 상품 발송

구매절차

  • B2B주문 사이트
  • Step 1. B2B 주문사이트
    [회원가입]

    재판매 방지 등을 위해 가입 시 사업자 등록증 확인으로 거래처 등록까지 2~3영업일 소요

  • B2B주문 사이트
  • Step 2. 접수 및 담당자 상담

    사이트 내 상품 구매 혹은 구매 희망 상품 견적 관련 상담

  • B2B주문 사이트
  • Step 4. 상품 발송

MD 상품 구매 유의사항

  • 재판매 방지 등을 위해 가입 시 사업자 등록증 확인하여 거래처 등록까지 2-3영업일 가량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든 상품의 구매는 선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 최초 구매 및 결제가 완료되면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 배송은 4-5 영업일이 소요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정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500개 이상 발주 시 별도 문의 바람)

상담 안내

  • 상담 및 운영 시간 : 평일 09 : 00 ~ 17 : 00 / 점심시간 12 : 30 ~ 13 : 30 (토 / 일 / 공휴일 제외)
  • 상품 문의 전화 : 070 - 4139 - 3440
  • e - mail : starbucksb2b@starbucks.co.kr
* 단체 및 기업 구매 신청 또는 구매상담은 [B2B 주문사이트]에서 확인 해주세요.

구매절차

  • Step 1. B2B 주문사이트
    [회원가입]

    재판매 방지 등을 위해 가입 시 사업자 등록증 확인으로 거래처 등록까지 2~3영업일 소요

  • Step 2. 접수 및 담당자 상담

    사이트 내 상품 구매 혹은
    구매 희망 상품 견적 관련 상담

  • Step 3. 결제 진행(선결제)

    ARS 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
    [결제 수단 안내]

  • Step 4. 스타벅스 카드 배송 및 수령

    해당 상품은 현금성 품목으로
    분실 사고 대비하여
    미충전 상태로 발송
    (수령 후 출고센터를 통해 충전 가능)

구매절차

  • B2B주문 사이트
  • Step 1. B2B 주문사이트
    [회원가입]

    재판매 방지 등을 위해 가입 시 사업자 등록증 확인으로 거래처 등록까지 2~3영업일 소요

  • B2B주문 사이트
  • Step 2. 접수 및 담당자 상담

    사이트 내 상품 구매 혹은 구매 희망 상품 견적 관련 상담

  • B2B주문 사이트
  • Step 4. 스타벅스 카드 배송 및 수령

    해당 상품은 현금성 품목으로 분실 사고 대비하여 미충전 상태로 발송(수령 후 출고센터를 통해 충전 가능)

실물카드 구매 유의사항

  • 재판매 방지 등을 위해 가입 시 사업자 등록증 확인하여 거래처 등록까지 2-3영업일 가량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초 구매 및 결제가 완료되면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 배송은 4-5 영업일 소요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정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카드 수령 후, 하단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수령 확인을 알려주시면 카드 충전이 진행됩니다.

상담 안내

  • 상담 및 운영 시간 : 평일 09 : 00 ~ 17 : 00 / 점심시간 12 : 30 ~ 13 : 30 (토 / 일 / 공휴일 제외)
  • 스타벅스 카드 문의 전화 : 070 - 4139 - 3441
  • e - mail : starbucksb2b@starbucks.co.kr
* 단체 및 기업 구매 신청 또는 구매상담은 [B2B 주문사이트]에서 확인 해주세요.

구매절차

  • Step 1. 스타벅스
    [회원가입]

    스타벅스 홈페이지
    개인 회원 로그인 후 신청 가능

  • Step 2. 구매 신청

    신청일 낮 12시 이전 기준
    익일까지 선택 가능,
    당일 발송 불가
    [구매 신청 바로가기]

  • Step 3. 결제 진행

    ARS 결제(법인카드 결제 가능)
    또는 무통장 입금
    [결제 수단 안내]

  • Step 4.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 (MMS) 발송

    예약 신청일 오전 10시 이후
    순차 발송.
    발송 실패 시, 발송일 +4일차
    실패 내역 및 후속 안내 메일 발송

구매절차

  • B2B주문 사이트
  • Step 1. 스타벅스
    [회원가입]

    스타벅스 홈페이지
    개인 회원 로그인 후 신청 가능

  • B2B주문 사이트
  • Step 4.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 (MMS) 발송

    예약 신청일 오전 10시 이후 순차 발송. 발송 실패 시,
    발송일 +4일차 실패 내역 및 후속 안내 메일 발송

상담 안내

  • 상담 및 운영 시간 : 평일 09 : 00 ~ 16 : 00 / 점심시간 11 : 30 ~ 12 : 30 (토 / 일 / 공휴일 제외)
  • e - mail : starbucksb2b@starbucks.co.kr
* 자동메일의 경우, 접수 시 로그인 된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안내가 나갑니다. 답변은 운영시간 내에 진행되며, 문의가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구매절차

  • Step 1. 스타벅스
    [회원가입]

    스타벅스 홈페이지
    개인 회원 로그인 후 신청 가능

  • Step 2. 구매 신청

    신청일 낮 12시 이전 기준
    익일까지 선택 가능,
    당일 다운로드 불가
    [구매 신청 바로가기]

  • Step 3. 결제 진행

    ARS 결제(법인카드 결제 가능)
    또는 무통장 입금
    [결제 수단 안내]

  • Step 4.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 다운로드

    예약 신청일부터
    구매 내역 조회에서 다운로드 가능
    ※발송 작업은 구매처에서 직접 진행
    (BULK 품목은 발송 지원이 없는 품목)

구매절차

  • B2B주문 사이트
  • Step 1. 스타벅스
    [회원가입]

    스타벅스 홈페이지
    개인 회원 로그인 후 신청 가능

  • B2B주문 사이트
  • Step 4.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 다운로드

    예약 신청일부터
    구매 내역 조회에서 다운로드 가능
    ※발송 작업은 구매처에서 직접 진행
    (BULK 품목은 발송 지원이 없는 품목)

상담 안내

  • 상담 및 운영 시간 : 평일 09 : 00 ~ 16 : 00 / 점심시간 11 : 30 ~ 12 : 30 (토 / 일 / 공휴일 제외)
  • e - mail : starbucksb2b@starbucks.co.kr
* 자동메일의 경우, 접수 시 로그인 된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안내가 나갑니다. 답변은 운영시간 내에 진행되며, 문의가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ARS 카드 결제

  • ARS 결제는 스타벅스 담당자가 주문접수 확인 후 ARS 인증번호를 문자로 발송하므로, 접수일 +1일(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RS 결제 완료되면 결제 영수증은 이니시스에서 신청자 정보의 e-mail로 자동 발송됩니다.
* ARS 인증문자 수신 당일만 결제 가능하며 해당일이 지났을 경우 인증문자 재요청 필요합니다.

무통장 입금

  • 무통장 입금 결제 희망 시 입금일자와 입금자명에 대해 사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입금 거래는 주문 확정 후 정확한 입금액을 확인 후 입금 바랍니다. (확정 전 선입금 금지)
  • 스타벅스 상품은 세금 계산서 발행 희망 시 출고 센터 측으로 문의 바랍니다.
  • 스타벅스 카드 및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는 세금이 없는 유가증권 품목으로 세금계산서, 지출 증빙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단체 및 기업 구매 안내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생기셨나요?
자주 하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해 보세요.

자주 하는 질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