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이 아니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스타벅스 카드가 없으신가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하시거나,
PC/모바일웹, 스타벅스 앱에서
e-Gift를 “나에게 선물하기”로 구매 후,
편리하게 등록하세요!
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혜택!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

e-Gift 선물하기

스타벅스 코리아

구매 절차

  • Step 1. 단체 주문 신청

    배달 희망일 최소 3일 전
    (영업일 기준)에
    단체 주문을 신청해 주세요.
    ※잘못된 내용 기입 시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Step 2. 접수 및 담당자 상담

    입력하신 정보로
    주문은 접수되며,
    상담 요청하신 고객에 한하여
    주문 상담 진행됩니다.

  • Step 3. 결제 진행

    견적서 내용으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Step 4. 배달 완료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상품을 확인해 주세요.

구매 절차

    • Step 1. 단체 주문 신청

      배달 희망일 최소 3일 전
      (영업일 기준)에
      단체 주문을 신청해 주세요.
      ※잘못된 내용 기입 시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Step 2. 접수 및 담당자 상담

      입력하신 정보로
      주문은 접수되며,
      상담 요청하신 고객에 한하여
      주문 상담 진행됩니다.

    • Step 3. 결제 진행

      견적서 내용으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Step 4. 배달 완료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상품을 확인해 주세요.

상담 안내

  • 상담 및 운영 시간 : 평일 09 : 00 ~ 17 : 00 / 점심시간 11 : 30 ~ 12 : 30 (토 / 일 / 공휴일 제외)
  • 상품 문의 전화 : 02-3015-1980, 02-3015-1981
  • e - mail : delivers@starbucks.co.kr

단체 주문 유의사항

  • 단체 주문은 희망 배달일로부터 최대 30일~최소 3일(영업일 기준)전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 단체 주문은 서울, 경기, 인천 일부 지역에 한해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 단체 주문은 음료 최소 50잔 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Tall 사이즈(355ml)기준
  • 고객의 사유로 배달되지 못한 제품은 회수(폐기)되며, 재배달/취소는 불가합니다.
    (예시:배송주소, 연락처 등 정보 오입력, 수령자 부재 등)
  • 단체 주문 신청서에 기입된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 결제 완료 후 주문 취소 신청 기간은 판매 상품별로 상이하며, 취소 및 환불 기준에 따라 진행됩니다.
  • 단체주문 상품은 프리퀀시 제외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청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