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이 아니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스타벅스 카드가 없으신가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하시거나,
PC/모바일웹, 스타벅스 앱에서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를 “나에게 선물하기”로 구매 후,
편리하게 등록하세요!
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혜택!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카드 선물하기

스타벅스 코리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스타벅스는 2019년부터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스타벅스는 2019년부터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LSP Leadership, System, Performance LSP Leadership, System, Performance
인증 및 운영기관
  • 공정거래위원회

    인증기관(공정거래위원회)

  • 한국소비자원

    운영기관(한국소비자원)

CCM 기대효과
  • 소비자

    소비자

    상품 및 서비스의 선택 기준이 되는 정보를 제공받고, 인증기업과 소비자문제 발생 시 CCM 운영 체계에 따라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이 가능합니다.

  • 기업

    기업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권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으로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대내 ·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공공

    공공

    사후 분쟁해결 및 행정조치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자 중심의 선순환 시장을 조성함으로써 기업 ·소비자 간의 상생문화 확산에 기여합니다.

스타벅스 CCM 인증
소비자중심경영 기업 인증서
Certificate of Consumer=-Centered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