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이 아니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스타벅스 카드가 없으신가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하시거나,
PC/모바일웹, 스타벅스 앱에서
e-Gift를 “나에게 선물하기”로 구매 후,
편리하게 등록하세요!
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혜택!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

e-Gift 선물하기

스타벅스 코리아

e-프리퀀시 이용안내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가 온라인으로 쏘옥~ 들어왔습니다.
더욱 스마트해진 스타벅스 e-프리퀀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더욱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e-프리퀀시란

기존 종이 스티커를 사용하여 진행하던 프리퀀시와 달리 e-프리퀀시 바코드를 스캔 후
e-스티커를 적립하여 진행하는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이벤트 방법입니다.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별과 e-스티커가 모두 동시에 적립됩니다.

e-프리퀀시 용어 정리

e-프리퀀시 바코드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 또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자동 발급되는 디지털 바코드를 지칭하며,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e-프리퀀시 바코드를 통해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별과 e-스티커가 모두 동시에 적립됩니다.

e-스티커 e-프리퀀시 이벤트 조건에 따라 적립되는 디지털 스티커입니다. 각 이벤트 e-스티커의 종류와 지급기준은
이벤트 상세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스티커 보내기(선물) 자신이 적립한 e-스티커를 다른 사람(다른 e-프리퀀시 바코드)에게 보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친구들과 필요한 e-스티커를 주고 받아 보세요. e-프리퀀시가 두 배로 즐거워집니다.

e-프리퀀시 바코드 발급, 적립, 사용하는 방법

e-프리퀀시 바코드를 발급(지급) 받는 방법 및 적립/사용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Step 1. 발급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는 디지털 e-프리퀀시 바코드가 계정에 자동 발급됩니다.
발급된 e-프리퀀시 바코드는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계정에 등록된 바코드 확인하기 >

Step 2. 적립 매장에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제시하거나,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여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사용 시에는 별과 e-스티커 모두 동시 적립됩니다.
(현금/신용카드로 결제 시에도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하면 e-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된 e-스티커 조회하기 >

Step 3. 사용(예약/수령) 완성된 e-프리퀀시 증정품은 자동으로 증정되지 않습니다.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수령일 매장 방문 시에만 수령 가능하며, 예약 확정 후 e-스티커가 최종 차감됩니다.
모든 증정품은 매장 영업 시간을 기준으로 증정되며, 매장별 영업 시간이 상이하니 수령 당일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증정품 미수령 시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예약 확인 바코드는 저장 후 자유롭게 양도 가능하며, 바코드 확인 시 예약된 증정품의 대리 수령 또한 가능합니다. (예약증 관리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관리 부주의로 인한 도난 및 분실 시 적립된 e-스티커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온라인) 회원

Step 1. 발급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디지털 e-프리퀀시 바코드가 계정에 자동 발급 됩니다.
발급된 e-프리퀀시 바코드는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계정에 등록된 바코드 확인하기 >

Step 2. 적립 매장에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제시하면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e-스티커 내역은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웹 페이지/모바일 애플리케이션/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e-스티커 조회하기 >

Step 3. 사용(예약/수령)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수령일 매장 방문 시에만 수령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는 불가능합니다.

e-스티커 적립 현황 확인 방법

모든 e-스티커는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스캔을 통해 자동으로 적립되며,
홈페이지 및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경우, e-프리퀀시 바코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에게라도
e-스티커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e-스티커 적립현황 확인하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or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e-프리퀀시 메뉴 접속 후 진행 중인 적립 현황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스티커의 적립 현황은 e-프리퀀시 해당 이벤트 기간 중에만 확인이 가능 합니다.
  • e-스티커는 자동으로 조합되어 부착된 상태만 확인 가능하며, 스스로 붙이거나 조합할 수 없습니다.
  • e-스티커의 적립/사용/보내기 등의 내역은 ‘e-스티커 히스토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스티커의 히스토리는 What’s New > e-프리퀀시 > 이용현황 (로그인 시 확인 가능, 비회원 이용 불가) 또는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e-프리퀀시 > 이용현황 (회원 전용)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완성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방법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동안 e-스티커를 모두 모았다면, 기간 내 증정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e-프리퀀시 완성 조건 및 증정품은 e-프리퀀시 이벤트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별 상세내역이 별도 안내됩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이며 선착순으로 증정됩니다. 기간 내 증정품 소진 시 대체 증정품이 증정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 홈페이지 회원
  • 완성된 e-프리퀀시 증정품은 자동으로 증정되지 않습니다.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수령일 매장 방문 시에만 수령 가능합니다.
  • 모든 증정품은 매장 영업 시간을 기준으로 증정되며, 매장별 영업 시간이 상이하니 수령 당일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확인 바코드는 저장 후 자유롭게 양도 가능하며, 바코드 확인 시 예약된 증정품의 대리 수령 또한 가능합니다.
  • 예약증 관리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관리 부주의로 인한 도난 및 분실 시 적립된 e-스티커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 증정품 미수령 시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 완성된 e-프리퀀시는 해당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에만 증정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e-프리퀀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증정품 교환이 불가하며, 완성된 e-프리퀀시, 적립된 e-스티커,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e-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회원 탈퇴 시에는 적립된 e-스티커가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시 소멸된 e-스티커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및 홈페이지 회원은 스타벅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e-프리퀀시 메뉴 또는 휴대폰에서 웹 페이지 (http://www.starbucks.co.kr/)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APP 다운로드 : http://www.starbucks.co.kr/util/app_tip.do) 을 통해서도 e-프리퀀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 안내 사항은 2021년 5월 11일 런칭한 ‘21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기준이며, 향후 운영 정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스티커 선물 /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 선물 방법

e-프리퀀시 이용 중 친구나 지인들에게 e-스티커 또는
증정품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e-스티커 선물하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or 홈페이지 회원 보유한 e-스티커를 지인, 친구, 동료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e-스티커 보내기(선물) 바로가기 >

e-쿠폰 선물하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or 홈페이지 회원 e-프리퀀시 이용현황 화면 하단 'e-스티커 발행하기' 버튼을 통해 e-쿠폰으로 발행한 후, MMS로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 사항
무기명 카드 이용 고객
  • 무기명 카드 이용 고객은 결제하신 무기명 카드에 e-스티커가 적립되며, 영수증을 통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기명 카드를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 하시면 적립된 e-스티커가 자동 이전됩니다.
  • 무기명 카드를 통한 증정품 예약 교환, e-스티커 선물하기 및 합산은 불가하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무기명 카드 도난 및 분실 등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해당 상황의 경우 카드에 적립된 e-스티커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비회원 Guest 인증 고객
  •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에서 GUEST 인증을 통해 서비스 이용 시 e-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 내역은 전자 영수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사이렌 오더 GUEST 인증 고객이 동일한 개인 정보로 회원 가입 시 e-스티커가 자동으로 이전됩니다.
  • 증정품 예약 교환 및 e-스티커 선물하기 기능은 불가하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e-프리퀀시 유의 사항
  • 이벤트 기간 중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음료 e-스티커,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 음료 e-스티커가 적립됩니다.
  • e-스티커는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제조 음료에 한해 1잔당 1장 적립됩니다. (적립 제외 품목: 생수, 요거트, 병음료, 무료 음료를 포함한 쿠폰 사용 음료, e-Gift Item 구매 등)
  • e-스티커는 결제 시 즉시 적립만 가능합니다.
  • 네이버 스마트 주문 시 e-스티커 적립은 불가합니다.
  • 삼성/신한카드 오더의 경우 스타벅스 계정 로그인이 진행된 경우에만 e-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 2021년 7월 20일 이후부터 사용하지 않은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e-쿠폰 및 e-스티커, 예약 확인증은 모두 소멸됩니다. 반드시 증정 기간 내 증정품 예약 후 매장에서 수령하시거나, 매장 방문 후 대체 증정품으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간에 e-스티커 선물하기 기능이 가능하며, 선물 전송 이후에 회수는 불가합니다.
  • 타인의 e-스티커를 무단으로 적립할 경우, 회원 서비스 제한 및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회원 약관이나 게시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