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웹사이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년 웹사이트 리뉴얼시 8월 11일 ~ 8월 19일간 일부 환경에서 개인 인증의 절차 오류로 인하여 스타벅스의 정책과 다르게 1인 2개이상 중복 가입이 이루어졌습니다.
스타벅스의 정책상 1인 복수의 아이디 발급이 불가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아래의 절차에 따라서 사용하시는 계정을 선택하시고, 이외의 계정에 대한 탈퇴 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